home > 알림마당 > 회원시설 소식

회원시설 소식

회원시설 소식

식자재 납품 업체 입찰 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청천재활원 작성일19-11-04 12:06 조회628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2019년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사회복지법인 마당 청천재활원에서는 급식사업에 필요한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

 

1. 입찰관련 기본사항

가. 계 약 기 간 : 2019121~ 20201130(12개월)

                            나. 계 약 내 용 : 청천재활원 가족의 급식 사업(503)에 소요되는 식자재(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공산품, 잡곡류 등) 납품

                            다. 입 찰 방 법 : 수의계약(추정가격 5천만원 이하) 납품

                            라. 입찰 공고 게시 : 청천재활원 홈페이지, 복지넷 홈페이지, 괴산군청 홈페이지

                               마. 입찰 등록 기간 : 2019114() 9~ 20191111() 18시까지

                               바. 심 사 일 : 20191115()

                              사. 심 사 방 법 : 사회복지법인 마당 청천재활원 자체심사(서류심사)

                              아. 발 표 일 : 20191119() (개별통보)

                              자. 서 류 접 수 처 : 사회복지법인 마당 청천재활원 사무국 (담당 : 박용규 사무국장)

                           차. 접 수 방 법 : 내방 또는 우편접수 (충북 괴산군 청천면 금평로 543 청천재활원)

                                                                          우)28062 문의 043-832-9565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의한 부적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을 일정기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 중 식품업사업등록증을 소지하고 주된 영업소가 괴산지역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적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해당신고증 또는 집단급식소 식품 판매업 영업신고증 1.

. 사용인감계 1(본인 인감으로 계약시 사용 인감계 미제출)

. 인감증명서 1

. 납세증명서 1

.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

. 업체소개 및 제안서 1

. 소유차량자동차 등록증 사본 및 소독필증 사본 1.

. 납품실적 현황 1

. 취급품목 단가 견적서

. 계약 이행 보증각서 및 서약서 각1

. 기타 입찰관련서류

 

4. 낙찰 방법

       가. 입찰자격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당해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계약이행능력심사는 당해 입찰자의 납품실적, 식자재의 질과 위생상태, 과거 계약이행 성실도, 납품가격의 적정성, 신뢰도, 부가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당사 심사기준에 따라 세부심사기준을 정하여 적격여부를 심사하고 그 심사결과 적격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당해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심사는 신청서 접수 후 입찰자격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자체심사, 평가서류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거합니다.

5. 기타사항

        가. 입찰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18:00 전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우송 중 분실훼손 등 도착일 까지 도착되지 아니한데 대하여 본 재활원에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나. 구비서류의 기재 내용이 미비 되었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된 서류, 공고된 사항 불이행,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사유로 하며, 그 결과 처리는 본 재활원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다. 낙찰되어 납품계약을 체결할 경우 납품 후 1개월 단위로 정기적인 납품 대금 지급을 원칙으로 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시설 소식 목록



게시물 검색